티스토리 뷰

728x90

수영 용품은 역시나 아레나 쵝오!


❤️내돈 내산 솔직한 후기입니다. ❤️

✔️ 수영 용품은 역시 아레나, 엄지척척❗️


코로나19가 확산 되기 전까지만 해도 몸무게는 70kg 초반이었고, 수영장에서도 휘리릭 갈 수 있을 정도의 체력이었는데 이제는 몸무게가 80kg 아래로 떨어지지도 않고 배불뚝이 아저씨가 되어 가고 있어 아주 심적으로 짜증이가 솟구치는 요즘입니다!!! 도저히 안 되겠어서 운동 좀 하자... 마음 먹을 때 즈음 수영장 다시 운영한다는 반가운 소식 ... ! 
헬스장도 같이 등록했는데 새벽에 수영 갔다가 일 끝나고 다니려던 헬스장은 잘 안 가고 수영만 열심히 다니고 있습니다~! 조금씩 조금씩 체중도 줄어들고 있는 거 같아서 기분 좋은 요즘~~~ 이번에는 수경이 말썽이어유 ㅠㅠㅠ 
수영 다닌지 오래 되서 안 쓴 기간이 길어서 그런지 2랩만 지나도 김서림이... 아무래도 고무다 보니깐 삭기도 하겠죠? 나름 관리 잘 한다고 했는데...(사실 차에 방치, 그냥 방치) 아무튼 물 속이 안 보이기도 하고 갑자기 물이 눈에 들어 오기도 해서 이참에 바꾸기로 결심했답니다~ 
나*키 할까 언더*머 할까 여러 고민이 많았어요! 수영복이랑 수영모는 나*키랑 아레나 둘 다 있는데 나*키를 좀 더 자주 사용해서 전부 다 맞출까 하다가 가전은 LG이듯 수영 용품은 아레나지~~ 하면서 아레나로 선택 완료~! 
역시는 역시입니다! 너무 좋아요! 영롱한 디자인을 좀 보세요~ 투명한 바닷물 같이 파랑파랑이합니다. ㅎㅎㅎ 


✔️ 김서림 정말이지 하나도 없음 ❗️❗️

김서림이 정말 하나도 없어요~ 상세 페이지도 아주 심플하게 되어 있던데~ 뭐 말이 필요하겠습니까!? 그냥 김서림 없고 디자인 이쁘고 가격 착하고 이제 수영만 잘 하면 됩니다. ㅎㅎ 왜케 안 늘까요... 퓨 장비라도 좋아하지 하면서 사긴 했지만 정말 굳굳~! 눈에 촥~ 감기는 게 원래부터 내 것이었던 것 마냥 잘 맞고 고무 끈도 튼튼한 거 같아요~ 저는 원래 사용하던 끈이 있어서 그 끈 스려고 그냥 막 잡아 당기고 있는데 그래도 끊어지지 않고 튼튼하네요 ㅎㅎ 
중성세제 사용해서 찬물에 보관하라고 되어 있는데 그냥 샤워하실 때 물로 스스슥 행구고 수영 가방에 쏙 하시면 됩니다. 뭐 추가 조치 사항 없어요 ㅎㅎ 

 코 받침은 작은 걸로 되어 있어요! 남성 분들은 조심하세요~!❗️



처음에 딱 썼을 때 코 받침이 조금 불편하네?????? 나 아가꺼 샀나???? 했는데 ㅎㅎㅎ 디폴트가 소받침인가 봐요~ 코에 자국이 너무 심하게 나서 이게 도대체 무슨일이야 했었습니다. ㅎㅎㅎㅎ 소중대 있으니 편하신 크기로 잘 맞추시면 될 듯 싶어요! 


1달 정도 사용한 제 평점은 별 다섯개 쾅쾅쾅쾅쾅

320x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