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회사에서 깔끔하게 쓸 수 있는 가성비 짱 맥세이프 거치
✔️전화 통화할 일이 많은 사무직들에게 강추❗️

 



저는 전화 통화할 일이 많은 사무직잡부입니다. 잠시 자리를 비울 때나 미팅 시에는 애플워치로 확인을 하곤 하는데, 통화할 일이 많아서 업무 종료 시간이 될 때 즈음이면 언제나 박대리는 조기퇴근을 하곤 한답니다... 
애플워치 안 차고 오는 날에는 전화 콜백하기도 어지간히 불편한 게 아닙니다. 
그래서 찾은 맥세이프 충전기! 거치하면서 충전도 하고 전화 및 기타 알림도 볼 수 있어서 너무 좋습니다! 업무 효율이 높아지는 거 같아요~ 

✔️3 in 1으로 편리함과 심플한 디자인을 동시에❗️❗️


저는 에어팟은 잘 사용하지 않아서 폰과 워치만 그 때 그 때 충전하면 되는 터라 2 in 1을 찾아 봤는데 딱히 맘에 드는 게 없고 대부분 3 in 1이더라구요~ 그 중 제일 심플한 디자인 선택하게 되었습니다. ㅎㅎㅎ 

✔️고속충전 가능한 3 in 1❗️❗️❗️



함께 동봉되어 있는 선도 충분히 빠르게 충전되는 거 같은데, 저는 기존에 사용하고 있던 고속 충전선을 사용하기로 했습니다. 그랬더니 충전이 어마무시하네요~ 요즘에는 업무 시간에 거의 완충하고 집에서는 충전 선을 사용하지 않아요~ 아침에 출근하면서 차에서 충전하고 업무 보며 충전하니 거의 만땅으로 지내고 있습니다. 

✔️애플워치 울트라까지는 충전 가능❗️❗️❗️❗️


저는 애플워치 울트라를 사용하고 있습니다. 해당 충전까지 빠르게 될까 고민했었는데 우선 충전은 가능한 것으로 확인했습니다. 다만 울트라가 조금 커서 그런지 살짝 삐져 나오는(?) 모양새입니다. 우선 충전은 가능합니다! 
애플워치8 사용했었는데 해당 모델은 잘 충전될 거 같아요~ 울트라 쓰시는 분들 참고하시면 좋을 거 같습니다~ 

전체적으로 데스크에 놓고 쓰기 편리하고, 심플한 디자인이 만족스럽습니다. 
고속 충전선을 사용하면 충전이 신속하게 되며, 맥세이프 탈착도 강하게 되는 거 같습니다. 
울트라 사용자들은 살짝 불편함이 있을 것으로 사료되지만 회사에서 쓰기에는 걸리적 거리지 않는 정도입니다. 


전체적으로 별 다섯개 쾅쾅쾅쾅~! 

320x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