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❤️내돈 내산 솔직한 리뷰입니다. ❤️

✔️ 한 세트 구매한 걸 후회하고 있는 차렵 이불 세트❗️

올 해는 정말 엄청난 폭서가 예상된다고 해서 아주 걱정이에요... 벌써부터 아침·오후에 잠깐만 외출하거나 주차된 차량 이용하려고 하면 아주 푹푹 찌는 게... 정말 아주 심각하게 걱정입니다. 특히나 더위 잘 타시는 분들은 잘 때도 걱정이잖아요~ 저는 더위에 너무 취약해서 원시인이 되어 바로 에어컨 밑에서 잠드는 일인인데 요즘은 나이가 들어서 그런지 뭘 안 입고 자면 배가 아파서 꼭 잠에서 깨더라구요 ㅠㅠㅠ 여름에 배탈이 자주 나는 게 몸이 차서 그런가 봐요~ 그래서 올 여름은 공기는 시원하게 몸은 따숩게 하려고 차렵이불을 고민해 봤습니다. 
헐... 이거 진짜 찐이에요~ 한 세트만 구매한 걸 엄청나게 후회하고 있습니다. 그 이유는 우리 집 막둥이 탄이가 어찌나 부드러워서 놓치기 싫어하는지 꼭 지베딩 이불 위에서만 앉아 있고 잠을 자요... ㅠ 엄청 후회중입니다. 
상세페이지에도 적혀 있듯이 침대위로 뛰어들게 하는 모달 100 % 침구? 네!! 맞습니다!! 겉만 번지르르하지도 않고 속까지 옥수수 솜으로 꽉 차서 정말 너무 보드랍고 하 이 촉감을 어떻게 말로 표현할 지 잘 모르겠어요 ㅠ

✔️ 전 제품 모두 국산~ 부자재까지 모두모두 국산~❗️

지구촌 24시간 시대에 흥선대원군의 환생도 아니고 왜 자꾸 국산만을 취급하는지... 다들 이유는 아시죠? ㅎㅎ 사실 2차산업의 절반 이상은 이웃집 무서운 나라에서 생산하고 있잖아요~ 물론 샤오땡같은 좋은 브랜드도 있지만 하도 피노키오같은 사람들이 많고 가끔 식재료까지도 함부러 대하는 모습이 전해져서 참 안심이 안 되요. 그래서 먹는 거 입는 거는 웬만하면 국내산으로 사려고 마음 먹고 있는데, 딱~! 찾았어요. 원단부터 부자재까지 모두모두 국내에서 생산한다고 하니 안심입니다. 

✔️ 너무 푹신, 시원, 부드러움❗️

모달이라는 소재가 부드러운 촉감과 우수한 광택을 지니고 수축성이 적으며 뛰어난 염착성을 갖고 있다네요? 아니 전 그런 거 다 모르겠고, 이거 왜 이렇게 부드러운 건지 참 궁금해요. 제일 기분 좋을 때가 샤워 하고 에어컨 틀고 요 이불에 딱 들어 왔을 때에요 ㅎㅎㅎㅎ정말 너무 부드럽습니다! 
올 여름 더 빨리 찾아 오기 전에 다른 컬러 제품 하나 더 마련하려구요! 

장마철 시작되면 더 습하고 더워질텐데 여름이불 준비하시는 분이라면 꼭 구매해 보세요. 
2달 넘게 사용해 본 제 평점은 별 다섯개 쾅쾅쾅쾅쾅

여름이불_차렵이불
여름이불_차렵이불
지베딩_여름이불_옥수수
여름이불_차렵이불_옥수수이불
모달이불_옥수수솜
옥수수솜_모달이불_차렵이불

320x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