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냉장고도 깔끔하게❗️ 식탁도 깔끔하게❗️


❤️내돈 내산 솔직한 리뷰입니다.❤️

✔️ 평범한 선물은 가라❗️ 이제 건강함을 선물하세요❗️



저는 나이를 먹으면 먹을수록 인생의 쓴맛을 많이 맛 봐서 그런지는 모르겠으나 조금 씁쓸한 맛을 좋아합니다! 달달구리 라떼 보다 에스프레소가 좋고, 곰탕보다는 매콤한 순댓국이 훨씬 좋은 일인입니다 ㅎ 
그래서 쌈채소도 당귀, 샐러리, 치커리 같은 것을 좋아하는데 어느 날 문득 샐러리가 너무 먹고 싶은 거에요❗️ 그래서 알아 보다가 샐러리가 통풍에도 좋다는 걸 알았어요~~ 혼자 먹기에는 너무 양이 많고, 그러다 회사 식구 중에 통풍 때문에 많이 힘들어 하는 친구가 있어서 그래 이왕 살 거 조금 더 사서 나눠 묵자 했습니다❗️ 
그런데 어디다가 담아서 선물하지? 그냥 봉지에 담아 주기는 뭐 하고 해서 고민하다가 피클 한 번 담아 보자 결.심-!! 

✔️ 피클이나 장아찌로 정말 굳굳-! 


피클을 담기로 결심하니 이제 담을 용기가 걱정이었어요-! 그래서 아무 고민 없이 글라스락 캐니스터 검색-! ㅎㅎ 매 번 장아찌 담아 주는 홍금이가 있는데 홍금이가 장아찌를 저기다 담아 주거든요~ 그런데 유리라서 냄새도 안 나고 용량이 넉넉해서 장아찌 다 먹고 거기에 알타리 김치~ 파김치~  등등 담아 놨더니 너무 좋더라구요~ 그래서 저도 용기 활용 잘 하라고 캐니스터로 하자 결심❗️
일단 용기의 제 기능인 식품의 담음! 이거 그냥 끝내줘요. 뚜껑에 이음새 부분에 고무가 처음 받았을 때는 빠지는 경우가 있어요~ 이거는 제조 하면서 테스트 해서 빠진 거 같은데 놀라지 마시고 그냥 다시 끼우시면 됩니다.ㅎㅎ 
이게 얼마나 담기 기능이 좋냐면요~ 저는 피클을 담았는데 거꾸로 뒤집어도 피클초가 넘치지 않을 정도에요. 이 정도면 말이 필요 없겠죠? ㅎ 

✔️ 주는 사람도 받는 사람도 기분 좋게❗️



선물이란 모름지기 주는 사람도 받는 사람도 기분 좋아야 하는 거 같아요~ 저는 팀원들이랑 지인들에게 피클 담아서 선물했는데 유리 용기라 짜침 없어 보이고 수제 느낌도 물씬-!! 
받는 분들 모두 기분 좋아해서 저도 기분이 참 좋았습니다 ㅎㅎㅎ 


튼튼한 유리 용기라서 더욱 안심이고 기분이 좋습니다❗️
전체적인 제 평점은 별 다섯개 쾅쾅쾅쾅쾅

320x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