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허리 사이즈 31~33은 M을 추천합니다.


❤️내돈 내산 솔직한 리뷰입니다. ❤️


✔️아레나 다이너스티 수영복이 얼마나 유명한지 ai한테 한 번 물어 볼게요❗️

아레나(Arena) 다이너스티(Dynasty) 사각 수영복은 디자인과 제품의 퀄리티로 인해 매우 유명한 제품 중 하나입니다. 대부분의 아레나 사각 수영복들과 마찬가지로, 다이너스티 수영복은 경쾌하고 활기찬 색상과 패턴으로 제작되었으며, 고품질의 소재를 사용하여 제작되어 내구성이 매우 뛰어납니다. 또한, 이 수영복은 수영 선수들뿐만 아니라 평소에 휴양지나 수영장에서 즐겁게 입을 수 있는 제품입니다.


아레나는 세계적으로 유명한 수영용품 브랜드 중 하나이며, 다양한 종류의 수영복과 액세서리를 판매하고 있습니다. 다이너스티 수영복 또한 아레나의 대표적인 제품 중 하나로, 성인부터 어린이까지 다양한 사이즈와 디자인으로 제공되고 있습니다.

이렇게 답변을 하는데, 다이너스티 수영복은 경쾌하고 활기찬 색상? 패턴? 은 아닌 거 같아요 ㅎㅎㅎ 
저는 로고가 많이 박혀 있거나 패턴이 요란한 걸 별로 좋아하지 않아서 아레나 bi만 살짝 프린팅 된 걸로 선택했습니다! 



✔️좋은 내구성에 탄탄이 수영복을 찾으신다면?⁉️

무조건 아레나 다이너스티인거 같아요. 수영장 다니시는 분들은 모두 다 아시겠지만 조금 헐랭이 하거나 하면... 민망한 상황이 연출될 수 있다는 사실?? ㅎㅎ 그래서 삼각 수영복은 연수반 형님들 정도나 되야 입을 수 있고~ 저 처럼 교습반은 그나마 요로코롬 4부 정도가 최선인 거 같아요 ㅎㅎㅎㅎ 

일단 탄탄이라는 표현이 탄탄한 수영복이라는 표현인 것은 잘 알고 계시죠? 내구성과 신축성을 갖춘 고품질 소재여야 탄탄이라 할 수 있는데 아레나는 걱정 안 하셔도 됩니다. 브랜드가 갖고 있는 역사와 품질을 이루 말할 수 없지요? ㅎㅎㅎ 지금 구매한 지 꽤 됐는데 신축성은 말할 것도 없고~ 아주 잘 입고 있습니다! 



✔️평소 31~33 사이즈 입는 분이시라면 사이즈 m 추천합니다. ❗️

저는 고무줄 몸무게라 31~33 바지 왔다 갔다 하면서 입고 있는대요~ 저랑 비슷한 바지 사이즈 입으시는 분들은 m추천합니다. 라지 입으시면 조금 크게 느끼실 거 같고~ 수영 하시면서 운동량 많아지니깐 M 입으시면 딱일 거 같습니다~! 
분홍이나 노랑이 원색 수영복 있으면 바로 구매할텐데 안 나와서 조금 아쉽지만 검정이로 만족합니다. ㅎㅎ 



전체적인 제 평점은 별 다섯개 쾅쾅쾅쾅쾅

320x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