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쿠팡체험단_고가

 

2주 마다 나를 설레게 하는 분... 바로 쿠팡뉨~! 

체험단 처음으로 선정된 지 10달이 지났는데 고가는 3? 4? 번 떴다가 계속해서 식료품계로 휘리리릭 ㅎㅎ

한우도 많이 받고, 뭐더라 ... 기억이 잘 나진 않은데 계속 먹는 거 당첨되는 덕분에 냉장고 살림이 풍족했었습니다. ㅎㅎㅎ

 

2023.05.30 - [리뷰 이야기] - 쿠팡 체험단 고가 당첨기 / 쿠쿠 인덕션 3구

 

쿠팡 체험단 고가 당첨기 / 쿠쿠 인덕션 3구

쿠팡 체험단은 2주에 한 번, 화요일 오후 다섯시에 진행된다. 심플하다. 리뷰 많이 쓰고, 리뷰에 대한 도움이 돼요 많이 받고, 그러다 보면 어느새 쿠팡 체험단에 선정된다. 그런데 이게 웃긴다.

jabbu.tistory.com

그래도 한 번 고가 제품 당첨되니 눈이 돌아 가요 안 돌아가요... 돌아가지 ㅠㅠㅠ

오매불망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.디.어. 다시~! 고가 당첨~!

 

 

우선 저는 3,508 등입니다! 

지난 주 보다 400 등 정도 올라 갔어요~ 리뷰는 한 음... 모르겠네요 열개 정도는 넘게 쓴 거 같고~ 

일단 쿠팡체험단 탭이 활성화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오후 4시 58분에 드디어 pc에서 쿠팡체험단이 떴어요! 

그런데 어라? 이상하다? 나 진짜 이게 다라고? 싶은거에요!??? 왜지...? 13개????????????

 

 

운동 좀 하라는 건가요? ㅎㅎㅎ 

아무튼 13개가 끝이어서 잉? 나 또 오류인가 보다... 이번에도 결국 결국 못 타겠구나 했는데 

핸드폰으로 문자 메시지가 5시 2분에 뙇!!! 오는 거 있쬬!!!!! 

 

 

그렇게 해서 받은 것이 바로 런닝머신!! 

무려 이백만원이나 하네요... 

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. 쿠팡쓰........................

감사합니다 쿠팡쓰.......

 

이거 진짜야 가짜야 어안이 벙벙했는데 정말이었어요! 

저는 평소에 엄청 비싼 제품을 살 능력이 되지 못 하기 때문에 그냥 소소하게 마트 안 가고 집에서 먹을 반찬 거리들 구매하거든요? 그리고 요즘은 음... 진짜 뭐 없는데 꾸준하게 리뷰 작성하고 다른 리뷰 도움이 돼요 누르고 그러는 게 도움이 되기는 하는 거 같아요~! 

 

그리고 지금 리스트에 13개 밖에 뜨지 않아서 왜 그러지 했는데... 아돈노... 아무도 아는 분들이 없네요~ 아니면 이건 그냥 제 개인적인 추측인데 기본적으로 고가 당첨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리스트 조금만 열어서 후다다다닥 주문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 아닐까?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. ㅎㅎㅎ 

어떤 분께서는 체험단 오픈 전에 쿠폰을 살펴 보시던대요~ 저도 쿠폰 살펴 보니깐 2주 전에는 2만원이었는데 이번 주는 삼백만원까지 ㅎㅎ

 

쿠팡체험단 고가 팁 알고 싶으신 분은 비밀 댓글 남겨 주세요~! 

 

320x100